Grow Your Twitter Free
Want To Grow Your Twitter?
We help other people find and follow you on Twitter.
Key Info:
Started in 2009
Over 4 million signups
Country targeting provided
We never auto tweet to your timeline
We never auto follow others
We actively moderate our community
Please Share
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make full use of twiends.  chrome

PSY

비가와도 엄청 재밌게 놀다옴!!!쵝오 ♥ ♥ @psy_oppa #??
Retweeted by PSY
@psy_oppa 싸이 오라버니♥공연 엄청재밌었어요! 1층 샌터 V893
Retweeted by PSY
@psy_oppa 콘서트 처음 간거였는데 마지막 멋진 무대 정말 행복했어요 여름에 또 꼭 다시 보러 가겠습니당ㅠㅠㅠ!!!!!!
Retweeted by PSY
@psy_oppa 160416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에서의 싸이님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멋진 공연 멋진 날씨로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0^ 싸이 짱!!
Retweeted by PSY
@psy_oppa 아하하하 또 당분간 신나게 살 힘이 생겼어요!! 만날때마다 흥과 인생열정 심어주는 친구 싸이님! 제자리에서 여름에 봅시다!!! 어제도 완전 최고였어요~~~~^^
Retweeted by PSY
@psy_oppa 존경합니다!!짱이십니다!! 앵콜앵콜앵콜앵콜!!
Retweeted by PSY
@psy_oppa 언젠간은우리다시만나리!! 대한민국의싸이
Retweeted by PSY
@psy_oppa 날씨 조오타 내 무거운 몸뚱이도 방방 뛰게해주는Your name is PSY 한국말로 박재상 #LotteFamilyConcert #????
Retweeted by PSY
@psy_oppa 완전!! 공연 짱이였어요 역시 싸이옵하가 짱!!!😊👍👏Rmuhb
Retweeted by PSY
@psy_oppa 비가 많이 내렸지만 오늘 정말 멋있고 최고의 공연 감사합니다!!! 역시 psy!!!!!!!!!!!!!!
Retweeted by PSY
@psy_oppa 언제가는 듣고 울컥했어요 시청공연도 갔었는데 저도 군대갔다오고 다시 보니 정말 재밌고 신나는 공연이였니다! 나중에 다시 찾아가겠습니다!
Retweeted by PSY
@psy_oppa 오늘 완전 대박이었어요!! 저도 잊지 못할것 같아요~ㅎㅎ 싸이짱!!!!
Retweeted by PSY
@psy_oppa 오늘 공연 완전 짱이였습니다!! 감사했습니다!!즐거웠습니다!!역시 싸이!!짱짱맨!!챔피언!!
Retweeted by PSY
죽이는 날씨, 죽이는 관객, 그리고 죽이는 가수 @psy_oppa #??????????? #?? #??? #??? #???? #???? #??? #??? #성시경#에일리
Retweeted by PSY
신나고 즐거웠어요!!!!! @psy_oppa 최고로 재밌고 신나는 공연이었어요😉h
Retweeted by PSY
@psy_oppa 오늘 롯데 팸콘 갔다왔어요!! 3층 센터에서 1층까지 들릴정도로 성대 빠져라 소리지르고 날뛰고 왔어요>< 너무 멋있고 감동받고 가네요 고삼에서 일탈하러갔는데 제데로하고 가는것같아요 감사합니다
Retweeted by PSY
@psy_oppa 궂은 날씨에도 이렇게 당당한 댄스와 음악 감사해요. 저야 말로 영광이었습니다!
Retweeted by PSY
@psy_oppa 열심히 놀다가 해처리 오빠 목소리 나와서 울었자나요...
Retweeted by PSY
@psy_oppa 진짜 최고로 재밌었어요ㅠ 2층에서 멀리서봤는데도 관객들 다신경써주시고♥ 넘나믓잇어요😘�Vi
Retweeted by PSY
3층에서 평생 뛸 걸 다 뛴 관객이에요! 정말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윗층 안보인다고 비싼 불도 켜주셔서 감사해요😭모두 일어나서 뛰게한 대한민국 가@psy_oppapa 조오오온나게 멋있다!!!💕yxWNk
Retweeted by PSY
@psy_oppa 싸이의 공연은 당최 자제할래야 자제할 수가 없네요ㅋㅋㅋ 오늘도 전부 쏟아붓고 왔습니다!
Retweeted by PSY
@psy_oppa 존경합니다 대한민국의싸이
Retweeted by PSY
@psy_oppa 싸이만세 싸이최고 오늘 공연 즐거웠어요 😂😂😂😂 콘서트에서 싸이님 볼때마다 최고에요 #????????데면#??서D24za9q
Retweeted by PSY
 
Twiends uses the Instagram™ & Twitter™ API's, displays their logo's & trademarks, and is not endorsed or certified by them. These items remain their proper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