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make full use of twiends.   chrome   firefox   ie   safari  
PSY
#GANGNAMSTYLE got 2.4billion views!! THX
역시 부산!!! 죽여줬습니다!!! #????????? #?? ✌️
@psy_oppa 역시 당신이 챔피언! 사비쓰는 당신이 챔피언! 월드스타답습니다! 멋있습니다!쵝오~쵝쵝오였습니돠! 담엔 더 빡쎈공연 부탁드립니돵~^^
Retweeted by PSY
@psy_oppa #?? #?? #??? #???????? #?? 지이이이인짜재밌었다!!!! 집에 가고싶지않았다 ㅜㅜ 마지막에 강남스타일 다시해주시는것같아서 나온게 아쉬웠다 ㅜ 다음에 또 공연 보러갈게요!
Retweeted by PSY
@psy_oppa 너무 흥분해서 제대로 나온 사진이 없는게 흠.. 너무 재밌었고 무대매너도 너무너무 멋있는 싸이오(빠아)저씨!! 마지막에 앵콜할때 차앞까지 갔다가 다시오셨다던.. 멋있어요 사랑합니다♥ 또뵈요!!
Retweeted by PSY
@psy_oppa 땀때문에 사진을 잘찍을래야 잘찍을수가 없네요. 뛰다가 모래사장에 싱크홀 만들뻔했네 ㅋㅋㅋ
Retweeted by PSY
@psy_oppa 오늘 공연 완전 재밌었어요! 오랜만에 미친듯이 논것같아요. 중간중간에 세심한 센스와 말들이 너무 좋았어요ㅠㅠㅠ. 역시 싸이 쨩!!!!bbbbb
Retweeted by PSY
@psy_oppa 올나잇스탠드 이후 싸콘이 그리울쯤 부산까지 쫒아간 광객! 역시 월드스타는 사비로 물 불 효과까지 고퀄로 만들어주심♡ 겨울에 또 젊은이 하러 갈게요 ♡♡ 77학개론 기대했는데 아쉬웠어요ㅜㅜ
Retweeted by PSY
@psy_oppa 우와 짱잼👍👍👍👍다음에 다시 꼭EoeS
Retweeted by PSY
@psy_oppa 저 이런말 태어나서 처음해봐요... 싸이 쩐다!!!!!!!!!!! 진짜 대박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리쌍팬이라 일산에서부터 온건데 싸이님을 더 기대했거든요ㅠㅠㅠㅠ 평생소원을 이뤘습니다♥︎
Retweeted by PSY
@psy_oppa 싸이 오빠 엄청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언젠간 또 만나길 기대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해요💓💓 I always love you forever!Zs
Retweeted by PSY
@psy_oppa 달리 대체할 사진이 없어서 막찍은사진으로 대체합니다 고마워요 형
Retweeted by PSY
싸이갓... 최고야...
Retweeted by PSY
여름공연이 없어서 근질거렸는데 금주 금요일 해운대에서 간만에 흠뻑쇼 한번 할랍니다!! 물대포두 가져가야되나...�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7c
이따봅시다.jpg
4년만에 광주공연...완전 설레네요!! 좀이따 봅시다!! #??? #???????
How do I cross the road in #gangnam? Play the new #crossydance game mode in @CrossyRoad goo.gl/FqeTqk
One of my favorite fan art!
팔로우 감사합니다 Thx for Following #PSYgot4Mfollowers
@psy_oppa 어제 엄청 뛰었는데도 에너지를 얻고갔어요 형!!!! 형 공연은 아직도 감동이에요 psy oppa 화이팅!!!!
Retweeted by PSY
@psy_oppa 너무너무 멋있는 무대였습니다 ㅎㅎ 열정과 진심을 느낄수 있었고 얼마나 멋있는 아티스트인지도 알게되는 순간이였습니다!! 좋은공연과 좋은말들 감사했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ㅎㅎㅎㅎㅎ싸랑합니다💕O
Retweeted by PSY
150529 PSY @psy_oppa 싸이 (29th 대전대학교 축제) 대박!!!
Retweeted by PSY
@psy_oppa #대전대#축제#싸이 직접보게되어서 진짜 재밌었고 정말 즐거웠습니다!! 내년엔 저희 학교도 꼭 와주세요!! 최고!!
Retweeted by PSY
@psy_oppa 오늘 대전대축제 너무재미있었습니다!! 목이 다 쉬어버렸네요...ㅠㅠ 진짜 공연에 대한 열정!! 최고!!!!!!
Retweeted by PSY




Twitter Sign-in
We are going to send you to Twitter to authorize twiends.
Please note that we never tweet or follow people without your permission.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