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w Your Twitter Free
Want To Grow Your Twitter?
We help other people find and follow you on Twitter.
Key Info:
Started in 2009
Over 4 million signups
Country targeting provided
We never auto tweet to your timeline
We never auto follow others
We actively moderate our community
Please Share
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make full use of twiends.  chrome

엠피디(Mpd)

이거 #????101 #?? 노래 섞은건데 보면서 나만 눈물 찔끔 했나..? 작년 #PickMe 부터 본방미션곡, I.O.I 노래, 올해 #??? 까지 모아놨음 어케 이런 생각을 했지? #????? #??? youtu.be/Zxg7P-_XN9M
에IF릴 비하인드싹! 낙오된 이첼이는 이렇게... 배고프게.... 일본으로 향하고 있었싹 😁😁😁�#????##?IF?##??#??#??????#??? #APRILA2LVDI
Retweeted by 엠피디(Mpd)
위너가 날 보고시퍼하는것보다 내가 #?? 보고싶은 맘이 817배쯤 더 클텐데 #V??? #??? #??? #??? #??? #????? #???? ㄱ나니 우리 행복했자나.. #REALLYREALLY3rdWIN youtu.be/7IVCi-vyHn8
공민지양 오랜만에 무대에서 춤추는거 보고 너무너무 좋은 사람들의 모임 #??? #Minzy #????? #??????? #?????? #???????? #??? #Ninano youtu.be/AlbYIdge3is
다이아여러분 이짜나 베이비 베이비 #?????? (다이아:거절) #??? #DIA #WillyouGoOutWithMe #?????? #????????? #?? youtu.be/iepSXA3KOWg
요즘 라부미들 노래가 믿고듣는 노래라지요? 이번노래 청량감 짱이고 듣자마자 여행떠나고싶다 #????????? #?????? #?? #?? #HwiHwi #?????? #??????????? youtu.be/B3-hsWNtpVU
이르케 귀여운 자켓 입고 이르케 박력넘치는 칼군무 추기 있기 없기? 는 완전있기요 #SF9 #?? #????????? #EasyLove #??????? #????? youtube.com/watch?v=T0d9DH…
#???? #????? 이러다 남자인 내 맘까지 #??? ㄷㄷㄷ #??24 #UNITBLACK #StealYourHeart #???? #???? #???? 계속 튀어나와서 끌수가 없음 계속 보게됨 youtu.be/rrH783Zcn-U
멕시코 어느 광장에서 한국아이돌의 잘생김을 뽐내는중인 #???? #???? #???? #KCON2017 멤버들과 카메라만 있으면 어디서든 재밌게 놀 수 있어 ✈ #???????? #??????? youtu.be/cjpGt_yN4O4
실검 등극! #??? #?? #?? Osshun waves 가사 음미하러 -> youtu.be/eHC1Cb6DrJ8
비글 아스트로 등장 뚜둥 #??? #ASTRO #KCON2017 여러분은 이영상을 클릭함과 동시에 #???? ✈️ #????? ㅋㅋ youtu.be/cF4D6GowTt8
낮보다는 밤에 봤음 하지만 낮에봐도 넘나 이쁜 #EXID #NightRatherThanDay #?????? #????? #????? youtu.be/HQTJTzrsyuw
... 올린거 잊고 몇분 후 트청해버린 저를 용서해주새요 ... 사란합니다 .. @MnetMV 녕이 폴라 무사히 잘 받앗습니다 💜 ㅠㅠ 너무 예뻐요 소중히 잘 간직할께요✨b
Retweeted by 엠피디(Mpd)
@MnetMV 엠피디님 오늘에서야 폴라가 저의 손에 안착하였습니다 ❤️ 뒤에 적힌 뱀뱀이라는 글자만 봐도 귀여운건 주책일까요....? 작은 폴라에 알뜰히 담긴 배미와 오른쪽에 보이는 사랑스런 하트까지 눈에 꾹 눌러 담았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RD
Retweeted by 엠피디(Mpd)
@MnetMV 사는 동안 많이 버실 킹갓MPD님💕 부끄러워서 인증계정 파서 인사드려욘,, 보내주신 영재 폴라로이드 잘 받아서 사무실 컴터에 붙여놨습니다 따흐흑,,,세상 행복해여ㅠㅠ 부디 엠투 번창하시고 하는 일마다 잘 되시길 빕니다 사랑해여!!�9d
Retweeted by 엠피디(Mpd)
✨JB 싸인폴라로이드 무사도착 인증✨ 좋은 이벤트 열어주신 @MnetMV 님 감사합니다😊💕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리게 되어 기뻐요! 사진 소중히 간직할게요Ymb
Retweeted by 엠피디(Mpd)
낰낰 엠피디님,,,,,, @MnetMV 유겸이 폴라 왔어요😭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이뻐서 기절할뻔👼 저번에도 말했듯이 사랑합니다PEh
Retweeted by 엠피디(Mpd)
#???? 가 나오고 #?? 가 만듭니다 👍신개념 꿀잼여행밀착카메라 🎥밀어서 비행모드✈#MEXICOC#KCONO#ASTROR#comingsoonoyoutu.be/bXL1jyhAYVQ2g
오늘 딴건 안봐도 이건 꼭 보길 #????? #PlzDontBeSad6thwin #???? #manequinchallenge 이건 뭐 거의 전문가수준의 레벨 1위축하드립니다아아아 #HIGHLIGHT youtu.be/KVE6_IoOROs
무대에서 누워서 시작하는 틴탑을 하늘에서 찍지 못한게 참 아쉽네 #TEENTOP #??? #Loveis #???? #fancam youtu.be/yAd_roQmSxo
아가새 여러분 마크 언제와요?? 다음주엔 볼수 있겠지 갓7완전체 #GOT7 #NeverEver #???? youtu.be/Stl9dz2Hc20
 
Twiends uses the Twitter™ API, displays it's logo & trademarks, and is not endorsed or certified by them. These items remain the property of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