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make full use of twiends.   chrome   firefox   ie   safari  
JUNIEL (주니엘)
이제 곧 인기가요가 시작해용! 3시 40분부터 본방사수해주세요! 오늘은 부농부넝😣❤️e
음악중심 리허설 완료! 3시 40분부터 음악중심 본방사수해주세요!!!!!
오늘부터 23일까지 우리 함께 이야기해요! Q&A에서 만나요~! 이따봐요! #??? #JUNIEL #Sorry
여러분 드디어 음원과 뮤비가 공개됐어요!!! 앞으로 많이 응원해주시고 #Sorry 많이많이 들어주세여!! 많이 기다리게 해서 쏘리!!
[AOA 음악중심 1위 문자투표] 7월4일 토요일 오후 4시! 휴대폰문자로 #0505 로 (해외는 +82#0505) AOA라고 써서 보내주세요! (영문대문자 표기로만) *문자는한번만! 중복투표시 무효처리됩니다.
진호오빠와 마지막으로 함께한 슈키라 난장토론뭥미.. 난장토론이라 매주 서로 난장판으로 우기고 싸우고 기싸움하느라 힘들었을텐데 너무 고생했어요!ㅠㅠ 이제 우리 안싸우면서 볼수 있겠다!ㅋ 콩진호 앞으로도 화2팅!
오늘 팬미팅 너무 좋았어요^_^! 오랜만에 얼굴도 보고 라이브도 하고! 와주신 여러분 그리고 못오신 바닐라 분들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제가 그린 그림 안에 준비한 쿠키 맛있게드시고 즐거운 주말되세요!
어제 홍콩 스케쥴이 일찍 끝나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구경하고 쇼핑도 했당! 야경두 너무 예쁘구 여행온것 같아서 너무 좋았다아❤️ 오늘은 힘내서 라이브 해야지!!! FNCKINGDOM홧팅!
청춘페 쉬는 시간 다음타임은 내가 너무너무 기대하고 기다리던 장기하와 얼굴들 타블로오빠 신동엽아저씨랑 곽정은언니가 나온다ㅠㅠㅠ 너무 조타아 청춘페❤️ 이따 피키캐스트 우주인이랑두 사진찌거야지>_<
청춘페스티벌왔다! 오늘내일 재밌게 놀아야지>_< 지금은 강남씨 유쾌한 강연을 끝내시구 요조씨의 강의를 기다리구 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히 신난다!!!!!!!! 난 젊다!!!!!
에프엔씨 킹덤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훨씬 재밌었어요! 와주신 여러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사랑해용❤️
니엘이랑 함께하는 '심쿵'❤️ 아직 안친해서 무대가 조금 어색하지만..ㅋㅋㅋ 조금씩 친해지고 있어요ㅋㅋㅋ 오늘 무대 예쁘게 봐주세요 #?? 화이팅!!!!
우리 재평오빠 결혼한다.. 신랑입장하는데 기분이 이상했다. 페퍼톤스의 오랜 소녀팬으로서 뭔가 먹먹하고 뿌듯하고 그래요. 오빠 행복하게 살아요 나의 재평오빠..ㅠㅠ 이제 난 장원오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FT오빠들 드디어 컴백한다!!안그래도 홍보하려 그랬오 재진오빠.. 선공개곡 나왔는데 짱좋아요ㅠㅠ 오빠들덕에 FNC와 내가있음.. 좋은음악 고마워요 최고❤️화이팅!! youtu.be/rCgj_qWL7aU
이번 화이트데이에도 난 혼자일거라 생각했는데 뚜둥! 두남자한테 사탕고백 받았당..헿❤️ #???? 내남자들 3월18일 오후 7시 #?????? 홧팅이얌 -3-❤️
윤하언니랑 이틀동안 데이트하고있다 히히 오늘은 같이 애드시런 콘서트 보러옴! 너무 좋다아❤️
짧지만 찍으면서 엄청 재밌었던 내 첫리얼리티 꿀템>_< 담고 싶은 내용이 훨씬더 많아서 아쉬웠다 헤헤 많이 봐주세요!! youtu.be/Ya19XZG1bnM
페퍼톤스 장원오빠랑 칵스 숀오빠와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 지금은 장원신의 만년필 캘리그라피 강의가 이어지고있다!
천샤오와 중국공연 너무너무 즐거웠어요! 잘챙겨줘서 고마워 천샤오!!! 중국또가고싶다ㅠㅠㅠㅠ
청춘아미고 공연때문에 베이징에 왔어요~ 중국 음식 먹으러 왔는데 너무 맛있어요!!
우리 용화오빠 이번앨범 너무 좋아..고생했다 오빠야ㅠㅠ!! 원기옥 마일리지 마지막잎새 다 너무좋아..지금 #????? 들으면서 사진에세이 읽는데 진짜 평온하고 아련하고.. 솔로 #??? 홧팅!!!!!
삼일동안 고생해서 천피스짜리 원피스 퍼즐 드디어 완성했다... ㅎㅏ.. 허리 목끊어질거같았지만 하고나니 뿌듯하당❤️ 유액바르구 빨리액자사서 걸어야지>_<
헤헤 금색건담 LED건담 만들었다❤️ 금건담은 만들다가 부품부러뜨려서 멘붕왔었다... 다행히 잘 완성함 저안에 사람도 있당 행복하다아아아 또사러갈거야 건다아아암>_<
겨울 너무 춥다아아아앙 언제쯤 따뜻해질까요?




Twitter Sign-in
We are going to send you to Twitter to authorize twiends.
Please note that we never tweet or follow people without your permission.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