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make full use of twiends.   chrome   firefox   ie   safari  
BoA
오늘 하늘이 참.. 이쁘다... ^^ #구름 #하늘 #뭉게뭉게
멍멍~~ 🐶🐶 #얼짱각도
저도 꼭 보러갈게요 ^^ 소수의견 화이팅!!! pic.twitter.com/rrnIgMBjbF
😱😱😱🍴🍴
#Repost from @sunnystar1001 with @ig_saveapp. 낯가림은 사랑입니다!!! 낯가리는 사람들!!! 훈훈한 낯가림^^ #낯가림 #고창석선배님이보내주신파주에서날라온사진 #손현주 #유해진 #마동석 #고창석 #김주하 #장혁 #보아 #샤방민호 #최민호 다들 너무너무 보고프다^^ 웅웅... ~~^^ #photoBySuN #ActressKimSunA #배우김선아 #kimsuna #김선아 #金宣児 #キムソナ #김슷하그램 #kimstargram #キムスタグラム #ソナたん #facebookpageOfficia
더 많이 못먹은것이 아쉽도다 ㅜㅜㅜ 흐어엉 ㅜㅜ 아 또 먹고싶다응 ㅜㅜ
화났네.... ㅎㅎ
막상 서울 오니까 또 가고프다 ㅜㅜ #여자파티 #힐링여행 #먹방투어
바다다~~~~~~~ 끼아아아악!!! 🌊🌊
아이고 즐겁다!!!!!!! 난 당분간 놀거야 흥 치 피~~ ㅋㅋㅋㅋㅋㅋ
뵐때마다 정말 행복한 기운과 많은 힘을주시는 울 손선배님!! 영화 #더폰 촬영장 깜짝방문 ^^ 날씨도 더운데 저에게 캔맥주도 하나 주시고 밥차밥도 주시고.. 감사합니다 ^^ 촬영 화이팅하시구요~~ 또 놀러갈게요 ^^ 선배님 최고 짱짱짱!!!!!! ;))
진짜 오랜만에... 향초만들기~~ ㅎㅎ 헤헤~~ 여름이 다가올땐 시트로넬라라는 향 써보세요~~ 모기가 디따 디따 싫어하는 향이라 모기물리지않게 도와줍니다용 ^^ #시트로넬라
#Repost from @svnnynight with @ig_saveapp. 사랑합니다 보아옹니 #써니의FM데이트 에 강림해주신 #보아 여신님❤️ @mbcfmdate @boakwon
헤헤헤~~ 오늘이구낭~~~^^ 권동기 많이 기대해주셈~~~!! #크라임씬2 #권동기
#Repost from @bumkeyk with @ig_saveapp. who ar eyou stranger!
어제 하루 휴가받아 네일 놀이~~ 컨셉은... 결정못하는 오뉴와 나의 색색 놀이 ㅋㅋㅋㅋㅋ #샤이니온유아닙니다 #네일아티스트온유입니다
마지막 방송 사녹 후!! 매점으로 직행!! 잘 먹었습니다~~~~^^ #인기가요 #후아유
팬분들이 만들어주신 who are you 티셔츠!! 다들 갖고싶다고 난리났습니다!! ㅎㅎ 감사해용 ^^ #후아유 #Whoareyou #BoA
대박!!!! 요한군!! 완전 멋있어요!!!!!!! 진짜 한번 만나보고싶다~~~!!! #천재소년김요한
찰칵 찰칵 찰칵 📷📷📷📷
우히히힛 기대해기대해~~~ ㅎㅎ 정말 즐겁게 촬영했습니다!!!! 담주 방송이라네요?? 본방사수 고고해주세용 ^^
대박 사건...!!!!!!!!!!! 내 머리 첨 잘라봄 ㅋㅋㅋ 아~~ 시원하네~~ ㅋ #머리야바이바이
Me and shinee #Kissmylips #view
#Repost from @stellamccartney with @ig_saveapp. Stella and BoA Kwon at @BOONTHESHOP_CHEONGDAM #StellasWorld #TheWorldofSTELLAatBOONTHESHOP #StellaSeoul @boakwon
날씨가 완전~~~ 최고최고!!!! 😆😆💋




Twitter Sign-in
We are going to send you to Twitter to authorize twiends.
Please note that we never tweet or follow people without your permission.
Contin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