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make full use of twiends.   chrome   firefox   ie   safari  
Create your own wall, sign in free!
SIMON Dominic 쌈디
호주에서 봐요! Simon Dominic & GRAY 호주 시드니 공연 9월 5일 (금) 저녁 10시 - 새벽 3시BOUNCE 클럽파티 파티장소: Space Nightclub (127… instagram.com/p/sbp-W5FI6C/
Retweeted by SIMON Dominic 쌈디
요번주에 호주에서 같이 불금 보내자 #AOMG #sydney #firegold pic.twitter.com/x5Nw8HyEzU
BOUNCE 'AOMG Special' feat. SIMON Dominic & Gray Friday 5th September 10pm - 3am Space Nightclub (127 Liverpool St Sydney) 호주에서 만납시다! #AOMG
하얗고 큰 개 두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샷
weibo id: longlivesmdc wassup! chinese fans!
제임스 지못미 RT @blobyblo: 쌈디 '미친놈' 가사!
박재범 - So Good (MV) produced by @chachamalone directed by @jinooyamakes #jaypark #evolution #aomg
재범이 타이틀 so good도 좋지만 내가 참여한 메트로놈, 미친놈 이 두 쌍놈도 많이 들어봐요. #JayPark #evolution #aomg pic.twitter.com/Y5M7P6ArpH
check RT @AOMGOFFICIAL: Welcome! AOMG Official Instagram #AOMG @ AOMG instagram.com/p/sYwShCKfoh/
굿모닝! 박재범 2집 Evolution D-3 #JayPark #Evolution #AOMG
박재범 2집 에볼루션 커버 #jaypark #evolution #aomg D-4
오늘 주쌈 재미질듯
나이키는 언제나 #ONE #LOVE
다시 익숙해질거다 이 새벽 바이브 #grayground #aomg #work
김펌킨 원장 수업 안 끝나서 한시간째 배고파하며 홍대 방황 중 #배고파서그램
내 팬들이 최고야 #hooligans #love
나쁜 꿍디 shout out 2 @320sp #badass
#박재범 #jaypark #evolution #sogood MV Teaser directed by @jinooyamakes #aomg
좋은 음악, 좋은 일. RT @JAYBUMAOM: 박재범-싸이먼디, 강남구청과 복지결연 협약 체결 'AOMG존 결성' #aomg #followthemovement @babospmc #levels instagram.com/p/sKpSs3sJ5x/
강남구-AOMG 복지결연 협약 체결 【서울=뉴시스】 강진형 기자 = 신연희 강남구청장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청에서 열린 ‘강남구-AOMG, 복지결연 협약 체결’에서 AOMG 소속 박재범, Simon D와 협약식을 마친 뒤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AOMG는 강남구가 상시 기부를 위해 조성한 G+스타존의 스타마케팅 사업과 강남구 저소득 청소년 지원 사업 참여 등 강남구의 다양한 복지 지원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2014.08.25. (사진=강남구 제공) 좋은 음악 그리고 좋은 일 하겠습니다!
박재범 #JAYPARK 2nd Album #Evolution Track List. D-7. #AOMG 전 미친놈과 메트로놈에 참여했습니다. 놈놈.
WHAT'S MA MOTHERFUCKIN NAME?????? #simondominic
감기몸살로 인해 ALS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도전하지 못해서 아쉽지만 그래도 이렇게나마 마음을 보탤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루게릭병 환자분들과 또 다른 병을 앓고 계시는 분들도 힘을 낼 수 있게 이 캠페인에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도하겠습니다!
워커힐 풀파티 대박이었음 그리고 난 수원으로 가는 중 클럽 acid 새벽 1시 무대. #hustleallnight
[TODAY ONSTAGE] @babospmc SUMMER POOL CLUB Fraiday Night at.Sheraton Grand Walkerhill Riverpark #?????? #???? #AOMG pic.twitter.com/WaJ256YOrK
Retweeted by SIMON Dominic 쌈디
평이먼 냉미닉과 다음에 함께 하자 RT @isshoman: 평양냉면을 먹고 평양 출신 기석이형을 떠올리며... #??? instagram.com/p/r_fAUmwDKH/
Bee Line (for BBC) X Timberland 색깔 보소 내가 제일 먼저 신어야지 shout out 2 @kimokim 고마워 #timberland #bbc #beeline #red
NIKE x SIMON DOMINIC #nikekorea #AirFlightHuarache #simondominic
곧 10시에 @blobyblo 의 꿈꾸라 주간 @babospmc 함께 하는 @callmeGRAY #?? 많이 들어 주쌈
@babospmc 8월 23일랄 랩 사이퍼 호스팅 합니다! 더 많은 정보 곧 발표 하겠읍니다~ havin' a freestyle session on 8/23! at @Originals_kr Apku instagram.com/p/r8rdcgmduZ/
Retweeted by SIMON Dominic 쌈디
소리가 예술인 찹쌀탕슉 #송탄영빈루 #우마이
이른 귀가. 갑자기 추워진듯 감기 조심 빗길 조심하세요!
많이 듣는다고 약속했잖아. 들어봐요 빨리 RT @AOMGOFFICIAL: #??? Jay Park - #??? The Promise Official Music Video [AOMG] youtu.be/qj-tdx3d_CI
공연 후엔 맥주 원샷 #울산식 #녹슨드럼통
울산 고기는 무조건 여기다 진심 미친 맛 #녹슨드럼통 #그레이먹방
내 초등학교때 1학년 친구가 운영하는 울산의 녹슨드럼통. 여기 짱이다 왘. 짱맛, 존맛. #녹슨드럼통
여름아 아직 가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