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w Your Twitter Free
Want To Grow Your Twitter?
We help other people find and follow you on Twitter.
Key Info:
Started in 2009
Over 4.5 million signups
Country targeting provided
We never auto tweet to your timeline
We never auto follow others
We actively moderate our community
Please Share
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make full use of twiends.  chrome

Noah

고래 등 일반인에게는 사냥금지 동물들도 알래스카 네이티브만은 잡을 수 있다. 이들의 전통적인 먹거리임을 인정하기 때문이다. 이를 악용해 그들을 가이드로 밀렵을 꾀하는 자들도 있다. 이참에 야참으로 알래스칸 겨울 전통음식 pojangmacha-odeng
Retweeted by Noah
호주 살때 캥거루 직접 동물원에서 봤는데 일단 얘는 캥거루가 아님. 캥거루 사촌동생쯤 되는 애인데 왈라비라고 하고 작고 귀엽고 호기심많고 식탐 많아서 사람 종종 따라다니면서 먹을거 얻어먹고그럼
Retweeted by Noah
고소하고 진한 크림맛의 알프레도 파스타가 간절한 비오는 오후. 신선한 버터, 생크림, 마늘, 파마잔 치즈와 향긋한 바질 한줌 가득.
Retweeted by Noah
“미워도다스한번” “오겡끼다스까”
Retweeted by Noah
돌담 사이에 심어놓은 국화들이 이제 피기시작한다.
Retweeted by Noah
“At first I thought 💭 they were flowers.. 💕😘👇😍🌸🌷🌸🌷😍👇😘💕 But they are bugs which looks like flowers!🌸🐜 🌸 Miraculous😘💕” t.co/T8MADyw5F2
Retweeted by Noah
Happy Deepawali India's Festival of Lights..Woo..
Retweeted by Noah
이 가을이 깊은 병이다. -오늘 순간 황홀했던 낯선 길.
Retweeted by Noah
가을...🍁아름답게 옷갈아입은 북한산, 인수봉과 사람들...P
Retweeted by Noah
우리공주 태어난지 두달됐을때😳😳 이렇게보니까 진짜 애기였구나ㅜㅜ 지금 많이컸Ug
Retweeted by Noah
그 사람은 누구나 좋아하는 유형의 사람이었다. 그것이 바로 그 친구의 성공요인이 아니었을까 생각된다.
페이스북에서 본 한 친구의 이력을 보고 깜짝 놀랬다. 어떻게 그렇게 짧은 시간(10년)에 그 많은 걸 이루어내고 굴직한 정부기관 자문도 맡고 TV에도 여럿 출연하고 또 한 회사의 대표가 되어있을까?
[책읽는남자] 의미있게 산다는 것 readinglife.tistory.com/192
자기소개서 검수/첨삭/대필 진행합니다.__자기소개서, 자소서첨삭, 자소서 talentbox.co.kr/view.php?num=2…
*가을맞이 할인행사*동바쌤의 보컬트레이닝! [서울]10년차 현직 보컬트레이너 보컬레슨!! __노래, 음악, 보컬, 노래방, 연예인, 가수, 고음, 실용음악... talentbox.co.kr/view.php?num=4…
[여자성우/ 내레이션, spot,게임,낭독, ARS 등] 성우하면? 유부체리. 성우김자영♩후회없는 녹음해 드립니다 __성우, 여자성우, 목소리, 녹음, 후회없... talentbox.co.kr/view.php?num=1…
한영 번역 - 오리지날 미국인 검사 감수__공문서, 자기소개서 한영번역 - 로스쿨자소서 현직검사 감수 talentbox.co.kr/view.php?num=2…
처음에 맞는 옷도 내가 성장하거나 옷이 변질되어 버리면 더이상 나에게 맞지 않는 옷이 되어버린다. 그런 옷을 억지로 끼어입으려고 하면 옷도 상처를 입고 나 역시 몸이 불편해서 마음대로 움직일 수가 없어 수많은 행동의 제약과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남은 생은 좀더 다르게, 아니 완전히 다르게 살아가야 하지 않을까 싶다. 이대로 질질 끌고 갈 수는 없지 않은가?
[책읽는남자] 인생을 이미 두번째로 살고 있는 것처럼 살아라 readinglife.tistory.com/194
[책읽는남자] 자신의 길을 선택하는 자유 readinglife.tistory.com/193
보고 있으면 눈길을 돌리고 싶은 사람이 있는가 하면, 보고 있지 않아도 마음이 가는 사람이 있다. by Noah
책을 읽는다는 것은 단순히 지식을 나의 뇌에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나의 뇌를 바꿔가는 것에 가깝다.
10년이 지나면 사람도 변한다. by Noah
어떤 사람은 수많은 글들 중에서 '내 생각'을 읽고, 어떤 사람은 수많은 글들 중에서 내 광고만을 본다. 우리는 보고 싶은 것만을 보면서 살아간다.
여행이란 과거와의 단절을 불러일으킨다. 그래서 우리 뇌는 새롭게 과거를 구성할 여유를 비로소 가질 수 있게 된다. 이것이 여행의 좋은 점인데, 이를 잘못 활용하면 의미없는 여행이 된다. by Noah
수백년 이상된 유럽의 성당에는 성스런 기운이 감돈다. 수많은 사람들이 성스런 마음으로 기도드린 성스런 에너지가 축적되어온 것이다. "실체"는 신이 아니라 신을 향한 사람들의 마음이다.
Retweeted by Noah
출근 안하는 새로운 방법
매주 목요일 Ladies' night 레이디스나잇!!목요일은 사람 미어터지는 목우라에서 불목!불목!불목!목요일은 목우라!!@홍대클럽아우라! facebook.com/Clubaura2016/
참을 수 없이 외로울 때 효과적인 극복방법!!!
미녀와 야수의 실체
홍대클럽아우라,드디어 수요일도 오픈!수요일엔 수우라에서 다 이루라!수욜에도 사람들로 꽉꽉 차는 클럽 끝판왕 아우라!사람 미어터지는 수우라에서 불수! facebook.com/Clubaura2016/
오늘밤, 이 바다의 노을을 전하기에는 매체가 참 미천하다. 당신의 밤도 이 노을 같기를 바란다.
Retweeted by Noah
굿모닝, 안개 낀 시애틀. Erik Satie, Trois Gymnopedies youtu.be/0WNCBPdetG4
Retweeted by Noah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2009년 3월, 예능계에서 놀랄만한 스캔들이 화제가 되었다. 여배우 장자연이 자택에서 자살한 것이다. 죽기 직전 그녀가 남긴 필기 유서에는 감독,미디어계 간부, 기업 경영자의 인사들과 성상납을 강요받았다는 내용이 상대방의 실명과 함께 적혀져 있었다.
Retweeted by Noah
전 사무소 관계자 2명은 기소되었지만, 그녀의 유서에 적힌 20명의 인사들은 어느 누구두 기소된 적이 없다.
Retweeted by Noah
나는 오늘 어떤 판단을, 선택을, 결정을 해야 하는 걸까? . 이 선택이 앞으로의 삶에 또한 커다란 분기점이 되지 않을까 싶다. . 나에겐 어떤 경험이 더 필요한 걸까? 알 수 없기에 오늘을 살아가는 것일지도.
그 사람은 수 십년 동안을 ‘진정한 배려’라는 걸 모르고 살아왔다. 그 이유는 환경적인 요인도 있을 것이고, DNA에 새겨진 유전적인 요인도 있을 것이다.
어리석었던 과거의 판단 또한 내 삶의 배움이자 교훈이다. 그 조차도 내가 경험하고 깨달았으니 감사라도 해보자.
진실을 보지 못하는 사람들은 상대방을 배려하지 못한다. 배려란 억지로 자아내는 친절이나 행위가 아닌 자연스럽게 길들여진 습관이다.
우유가 넘어지면 아야!
1500원짜리 회 ㅋㅋ
휴대폰소액결제현금화 안전하고 친절한곳 소개드립니다 #?????????? #??????? #??????? #??????? #???? #????? #???????? #????? #???????? #????
아시아 최대 토털 캐스터 제조업체, 삼송캐스터! 2500여종 캐스터 생산! 세계 25개국 수출! 인증 및 특허 획득을 넘어 스마트공장 구축까지~ 10월 24일~27일 한국기계전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samsongcaster.com
왕좌의 게임을 게임으로 만들었다?
휴대폰소액결제현금화 안전하고 친절한곳 소개드립니다 #휴대폰소액결제현금화#소액결제현금화#휴대폰소액결제#핸드폰소액결제#소액결제#정보이용료#정보이용료현금화#구글콘텐츠#모바일상품권매입#구글결제
 
Twiends uses the Twitter™ API, displays it's logo & trademarks, and is not endorsed or certified by them. These items remain the property of 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