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make full use of twiends.   chrome   firefox   ie   safari  
Create your own wall, sign in free!
Ryeowook
ハッピーな1日になりますように~^^ 행복한 하루가 되길 ~^^ pic.twitter.com/JxTfj03SZO
6h
Selpi sekelak nakwe #october
  8h
에스나랑 케니 & 앨버트 고마워 ^^ :) 여신님이 보고 계셔 in Japan pic.twitter.com/gSMZ02Nkyu
日本のファンのみなさん~ミュージカル <女神様が観ている>の東京公演にたくさんの声援を送ってくださって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いい公演をお見せできルように頑張ります。みなさん~愛してます~リョウクより^^ pic.twitter.com/fEagAtI60S
화이팅 ~>< 연출님 고마워용 ㅋㅋ "@freedom5280: 려욱이 첫공 홧팅!!!! 열심히!! 즐겁게!! instagram.com/p/tkGo8sTXpG/"
so deep ! Say thanks to ure mom .. meaning full banget
Selalu ditodong lagu ini lagi heitz kali ya hehe ... Tapi kalo dimintain kamu mah All for you lah ;p
Cie perkenalan part 2 , sayang kalian semua !
힘내서 연습도 화이팅 !!!!!! 첫 공연 때 만나요 ~>< 장어먹고 기운 팍팍 D-1 pic.twitter.com/B8y6dLtOaR
Intim sama kalian berasa nyanyi buat orang tersayang, terimakasih semua ..
Seruuuu banget ketemu kalian ! Seruu banget, makasi ya ...
Hahaha lucu lucu kan mereka? #meetNgreat
(NEWS) 비트버거 첫 미니앨범 일렉트릭 드림 YES24 발매 이벤트 !! 비트버거 미니1집 앨범을 구매하신 분 중 선정하여 비트버거 친필 사인 (일부) 티셔츠를 증정 합니다 !!... fb.me/1EWtqN89I
Retweeted by Ryeowook
14회 박경환 (재주소년)의 공연소식입니다. 9월 19. 20 / 26. 27 (금8. 토6) 대학로 해피시어터. 오늘부터 2주간 4회에 걸쳐 음악극 형태로 펼쳐지는 공연이라고 하네요. 예매... fb.me/6J0PS8ana
Retweeted by Ryeowook
여신님이 보고 계셔 ~>< 연습 영상보면서 난 이 긴 밤을 지내렵니다 ㅋ 일본 팬 여러분 일주일 후에 만나요 ♡ 순호로 변해서 갈게요 ㅋ 굿밤 pic.twitter.com/0qIGrsI6Sb
아 되게 눅눅하네~ 헛헛하네 ~ 아 되게 외롭네ㅋㅋ 영화보고 완전 하트뿅뿅일줄 알았는데 엄청 눅지다 괜히 봤어 나만 빼고 다 연애하는거 같애 ~ㅠ~ 완전 부대끼게 뭐 좀 먹고 잘까 .. 위로해줘 ㅋ pic.twitter.com/3LkkFV2y5B
드뎌 나도 휴가 ㅋ 혁꾸 만났당 >< pic.twitter.com/jBEX4qIkDV
나 라디오 하고 같이 보자 새벽꼬는 없낭 ㅠ @AllRiseSilver: 우리 우정 영원히 #????????? instagram.com/p/tPynY8Cb1Z/"
축하드려요 !!!!!!!!!!^^ @CHA_NNNNN: 우리누나 너무 예쁘다. 오늘 함께하지 못해서 미안해. 결혼 축하해! pic.twitter.com/n7eshiNH3q"
헉 사진 자세히 보니 가운데 희님이 있었네 ~~~~>< AOA멤버인줄;;;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비투비 AOA 형식~ feat. 강인 은혁 특 동해 ~♡ 오늘 콘서트도 화이팅 ~>< pic.twitter.com/oEjteb9EcZ
사진 못 찍은 사람들이 너무 많네 . . ㅠ 내일은 무대위에서 우리 엘프들하고 사진 찍고 싶다 ~>< 나의 작은 소원 ㅋ 낼 만나요 사랑합니다 E.L.F. " 사랑한다는 흔한 말 " 마구마구 해줄게 ~~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
정호랑 재균이랑 형식이~~ 레드벨벳, AOA^^ Feat. 희님, 헨리 pic.twitter.com/8bYsm6Zxmm
울 아부지가 그려준 그림이야 ㅋㅋ 잘자요 내 천사들~~~~~>< 오늘 정말 이뻤어 고마워 ~♡ pic.twitter.com/lqgUAUKNqg
감사합니다 음악중심 ^^ 팬들 덕분에 1위했습니다 콘서트에서 만나요 ~>< 사랑해용♡ pic.twitter.com/NeLodg39Ph
The worst in the business world is the situation of no decision
Super Junior 슈퍼주니어 슈키라 대기실부터 생방 그리고 방송직후 모습까지 모두 담은 스케치영상 공개! / 140910[슈...: youtu.be/SMnPmUqF1jo #Super Junior #????? #???
Retweeted by Ryeowook
Super Junior 슈퍼주니어 슈키라 방송 직전 대기실 모습! / 140910[슈퍼주니어의키스더라디오]: youtu.be/CLw5dgNsRYw #Super Junior #????? #???
Retweeted by Ryeowook
Super Junior 슈퍼주니어의 인라인대결과 동해의 섹시댄스 벌칙영상 대공개! / 140910[슈퍼주니...: youtu.be/wVmanFD3CMk #Super Junior #????? #???
Retweeted by Ryeowook
간지씨! 이런 남자였나요~~~???? 피아노치는 남자, 간지씨의 폭풍매력!!! 상반기 결산 최다 1위의 주인공!!!!★ 빛나는 일간지, 간지씨의 <High And Dry> 라이브! youtu.be/qwjOyZJCZSU
Retweeted by Ryeowook
Everything is awesome, #Family #Singa #Batak
@kijung0805: 아트허브 :: 그리고, 남겨진 것들 - 남기정展 arthub.co.kr/sub01/board01_… 제 개인전정보입니다-관람하러오세요-!!😊
Retweeted by Ryeowook
지은누나, 순일이 보고싶을거야ㅠㅠ 고생했어요 !!!! ^^ pic.twitter.com/hcBJg2YLmV
“Be a strong wall in the hard times and be a smiling sun in the good times, coz you do not live at once. You only die once and live every day.” #keep #your #faith #dream
A dream doesn't become reality through magic; it takes sweat, determination and hard work. #fight #dream
^^!!!!!! 본방사수 "@btob2mh: 20분뒤에 #???? 시작한다아아~~~우와 오늘은 나 많이 나올수도?"
샌드위치 6개 먹고 완전 힘내서 함 고마워용 !!!! 지쳐있는 멤버들 고생했구 !!!^^ 마마시타 1위 감사합니다 ~ ♡
폴라리스TV '이한철의 톡! 이달의 도시' 첫방소식입니다. 잠시후 오전 11시 마푸키키와 함께한 하와이편 시작이고요. 케이블TV 각 지역방송, KT올레 129번, LG유플러스 63번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pic.twitter.com/B2vDSVDDsL
Retweeted by Ryeowook
1등 감사합니다 ^^ 다 같은 가숩니다! 강강술래 고마워요 ㅋㅋ@AllRiseSilver: 뮤뱅1등!!!!! 고마워 엘프얌💙#???????instagram.com/p/s2CL63ib32/w"
엉민이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X7luRELExF
Super Junior The 7th Album ‘MAMACITA’ Music Video Event!! - SJ Behind 아따!! 잘만들었네!!!!^^ ㅎㅎ youtu.be/I0MW9KT4pVE
Retweeted by Ryeow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