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make full use of twiends.   chrome   firefox   ie   safari  
Create your own wall, sign in free!
Kang in
자장떡볶이 ㅎㅎ 낼 뮤뱅 퉁퉁 부워서 가겠다 ㅎㅎ instagram.com/p/ufqHhIIHPt/
상명대 영화학과 03학번 연기전공 민재식형 벌써 11년지기 ㅎㅎ 건대 떡볶이집 사장님이다 중독상회 고고고 건대 예문대 건너편 ㅎ instagram.com/p/ufp11PoHPX/
우와 우리민하가 삼촌 선물보내 줬어요 ㅎㅎ instagram.com/p/ufIdiyIHPN/
출근길 이른아침에 잠에서 깨어 설레이는 맘으로 출근 오늘은 니가 내 발이 되어주는구나 ㅎㅎ instagram.com/p/ueFKbMoHPr/
내 친구 장광일 생일날 나주환 주환와이프 주환 딸래미 한별이 장미 등등 ㅎㅎㅎ 많이도 먹었다 ㅎ #???? #??? #?? instagram.com/p/udQBkIoHJU/
느닷없이 쇼챔 작가님들이 꽃을 선물해 주셨다 왜 주셨지?물어보니까 비교해보려고 주셨다고 선물했다고..풉~~~ #?? #??? #??? instagram.com/p/udFyDIoHL-/
생방중인데 지들 짤렸다고 ㅎㅎ 투덜거려서 한장 더 ㅎㅎ instagram.com/p/uc1XETIHJP/
소개 합니다 ㅎㅎ 누굴까?고생이 많아 애들아~~~어린 나이도 아닌데 ㅎㅎㅎ instagram.com/p/uc1KcKIHJH/
동해 생일축하한다 형 짱이지? 역시 형이지? 역시 형이 남자 맞지? 말 잘들어 이새x야~ 그리고 우리 동해 웃는게 제일 이쁘다 형이 매일 웃겨 줄게 사랑한다 내동생❤️#동해#목포… instagram.com/p/uJWqM1oHKD/
아..아...진짜 물어보는거야 백지장도.... instagram.com/p/uGYmRtIHGB/
아이폰6플러스 어디서 살수있나요ㅜㅜ instagram.com/p/uGRoO6oHIZ/
팬들은 나의 어떤 모습을 보고싶어할까?일상?아님 뭐가 있을까 instagram.com/p/t8aLCQoHHH/
라디오스타 기분좋다~~~ instagram.com/p/t5YTVpoHNf/
축축 쳐진다 몸도 마음도... instagram.com/p/t2sydDIHPs/
짐승같은 녀석 참 잘먹는다 instagram.com/p/t0DJ-iIHP6/
비가와도 우린 쓰러지지않는다 instagram.com/p/tzIUqYoHP-/
과메기가 너무 먹고싶어요 과메기 당장먹을수 있는곳 알려주세요ㅜㅜ 아 과메기 여러분 도와줘요 ㅎㅎ instagram.com/p/tqH4W6oHNc/
우연히 들린 햄버거가게 우리노래 백일몽이 나온다~~~오호 기분이 묘하다 좋다 instagram.com/p/tqBzMroHDY/
나 화장하는 남자야 오늘은 늦은 출근 비 온다 안전운전 허셔요~~~ instagram.com/p/tpPkK6oHES/
우리집 냉장고 공개 제이샵 우리 뚱땡이 제이원장님이 나 늙었다고 팩을 줬다 사진찍어주면 많이 준다고 했다 ㅎㅎㅎ instagram.com/p/tnTyrHIHNZ/
아 맞다 아시안게임 야구 한국 금메달 축하해요 광현이 재균이 재원이 오재원이 상수 나랑 친하다 푸하하 instagram.com/p/tnTl97oHNB/
얼굴팩붙이고 은혁이 오징어 선물주러 간당 아무도 못알아보겠지 ㅎㅎㅎ instagram.com/p/tnH9-HoHLC/
우리 고모 ㅎㅎ 예전에 천방지축라디오 그리고 우결에 나온적 있다요 ㅎㅎ 나의 연인 우리고모 ㅎㅎ instagram.com/p/tf3Ts6IHLX/
우리고모 아들 우리아빠조카 우리할머니 할아버지 손자 그리고 내동생 송기승 ㅎㅎ 첫 월급으로 모자 두개 사왔네 자기꺼랑 내꺼랑 ㅎㅎ instagram.com/p/tf2jkioHJ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절친 우리 성민이 instagram.com/p/tcSh7ToHB4/
우리 이모님 신부화장 하신다 기분이 우울하신지 오늘은 눈화장은 생략하신다는군 instagram.com/p/tcIbaIoHIn/
아 잘잤다 냉장고 희철이형이준거 우리집 이쁘다용 ㅎㅎ instagram.com/p/tV9aTFIHGx/
귀여운 우리민하 슈퍼쇼100회 축하해주러 왔어요 고마워 민하야😍instagram.com/p/tP4ZoaoHFf/0
자는척하다가 회먹고 이제 잔다요 instagram.com/p/tBF4y7IHKe/
제주도의 밤이 깊어 간다 instagram.com/p/tAkYXAIHHV/
발목이 가늘다 머리가 노랗다 instagram.com/p/s_09EgoHJc/
누군지 말하지 않겠다 춤 좀 춘다고 사람무시하고 두고보자 복수할거다...조심해라 instagram.com/p/s7FGbwoHAV/
눈을 아니..감정을 돌리는 사람들 ㅎㅎㅎ instagram.com/p/s5a6oEIHIZ/
제국의 아이들 태헌이 자랑스럽다 멋졌어 고생했다~~~ instagram.com/p/s4qNKRIHFF/
좌 은혁 우 동해 V 참 말 잘듣는 동생들 브이해봐 말이끝나기가 무섭게 바로 브이~~~ instagram.com/p/szHFN9IHI9/
우리팬들은 나이가 어려서 Re.f 선배님들의 상심 모르겠지ㅡㅡ엄청 좋아하는 곡인데 추천합니다 들어봐용 instagram.com/p/swdJAXIHM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