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upgrade your browser to make full use of twiends.   chrome   firefox   ie   safari  
Grow your twitter followers. Join free!
Bom Park
Share this on Twitter “Just stumbled across this cool page for Bom Park”
Want to Grow Your Twitter Following, Free?
우리 #룸메이트 3명의 초미녀들~~~(*^____^*)/ 우리 블랙잭들이 보내준 도시락!!!조공을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고합니당~~♡ㅠㅠ역쉬 울팬들 최고!!! 잠깐!!!수현언니가 할말이 있데요~ 홍수현 언닝♡:블랙잭짱사랑해용^^* ~~ 이래욤ㅋㅋㅋ~~♡.♡암튼 저 너무 감동받았어요~~☆.☆
민우랑 봄~^^ 요번주 룸메이트가 빨리 방송됬음 좋겠다ㅋㅋㅋㅎㅎ 구런 특별한 이유가 있단말이에요!!!ㅠㅠㅠㅠㅠ 임금님귀는 당나귀귀!!!!!!! ㅠㅠㅠㅠ
민우&봄*^^* 우리 잘어울려요????ㅋㅋ이번주 #룸메이트 기대되요*^_____^*.....임금님귀는 당나귀귀!!!!!!!!!!!!!!!! 빨리 이번주내용을 확 말해버리고 싶어요.......!!!!!!ㅋㅋㅋ 참아야지ㅠㅠ
민우랑 나랑...~~*^____^*
#태양 #Taeyang #rise 진짜가 돌아왔다......ㅠㅠ 노래 #눈, 코, 입 대박ㅠㅠ.................나 태양 팬인데ㅠㅠ 너무 오래 기다렸어요ㅠㅠ...그런만큼 앨범이 너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같이 찍어놨던 사진을 올리려다ㅋㅋ둘다 바보같이나와서 이걸대신올립니다~^^/ 영배 홧팅!!!!!!!*^_______^*
#태양 #Taeyang #rise 진짜가 나타났다...............개인적으로 너무 많이 기다린 영배 앨범~~♡노래 #눈,코,입 어떻게할꺼야ㅠㅠ 대박ㅠㅠ........
강준이와 함께^____^ 뒤에 Feat.우리민우.ㅋㅋㅋ
둘째조카 도나츠(Donut)..♡화면에 너무 꽉차서 터질꺼같은게 ㅋㅋㅋㅋ 귀요왐~~♡#CLZbaby
카메라를들고 갑자기 차위로 머리를휘날리며 촬영중이신 카메라 감독님ㅋㅋㅋㅋ~~~드라마 현장에서나 볼수있는 장면이죠!!???이스팩타클한 장면!!!!지금같이 보시죠~~^___^/
내 또하나의 룸메이트 날지켜주는 이뿐 내동생 가연이랑함께~~~♡
울 소라언니와함께 같이 파스타를 먹고 ♡.♡~ 낼 드뎌 룸메이트 2번째 이야기가 4시 15분에 합니당~~벌써 내일이에요ㅠㅠ 어떻게요ㅠㅠ 완전설레여요~~*^____^*사실 제자신이 어떤짓을 했는지 잘몰라서 떨려요ㅋㅋㅋㅋ 암튼 열분~♡본방사수 해주실꺼죠????!!
와쥐 패밀리 콘서트때 보고 반해서 팬클럽가입해버렸습니다*^^*..사진한번만 찍어주세요~라고 했더니 흥쾌히 허락해주신 둠다라님~♡.♡팬입니다..
호텔킹 을 완전 좋아하는 팬이자 이동욱 오빠의 "룸메이트"로써 ㅋㅋㅋㅋㅋ홧팅하시라구 평소 오빠의 모습을 과감히 올립니다ㅋㅋㅋㅋ "호텔킹" 홧팅~~!!!!!♡.♡~~~ pic.twitter.com/mAp45horR2
여러부운~♡"호텔킹"을1,2회 정확히4번씩 봤어요ㅋㅋㅋ왜냐면 동욱오빠가 나오기 때문이죠..근데..룸메이트로같이사는 오빠가 아닌거 같아서..몬가 카리스마에 막 눈이 부리부리ㅋㅋ낮설었지만....역시 재밌어요*^^* pic.twitter.com/R5dFkuee3v
www.youtube.com/watch?v=6143mZLIDMY 여러부운~~~♡.♡ 룸메이트 여섯번째 티저가 나왔습니다^^ 촬영하면서 몇일않됬지만 생각해보면 하루하루 무슨일들이 그렇게 많은건지ㅋㅋㅋ내인생에 남을 추억이 될꺼같습니다*^^* 방송될날이 저역시 기대되고 기다려지는게... 진짜 제 인생에남 을만큼의 재미있는일이 많았기 때문입니다ㅋㅋㅋㅋㅋ 기대해주세요....
여기가어디게???비밀힌트=집, 그럼 내옆엔 누구??? 비밀♡.♡ pic.twitter.com/Lsm76mCLLe
오늘 싸인회도 너무 재밌었어요~!!!팬분들이 이것저것 미션도 주시구 재밌는 질문도 많이 해주시고 신세계였어요ㅋㅋ그중 한분이 싸인회 끝나고 셀카올려달라고하시면서 손가락 도장까지 찍어가신 덕분에 올려드립니다^.^ pic.twitter.com/r77Vr0XvYW
Retweeted by Bom Park
나지금 머하고있게요??ㅋㅋㅋㅋ 제Roommate 랑 있지롱~~~♡ 이머리띠 내방짝이 해준거당~~~♡.♡ pic.twitter.com/j6481e9ogV
인기가요 끝나고 나오는데 내팬들♡.♡~~~~나저 현수막 내방에걸어두면 안대??ㅋㅋㅋㅋ 늘고맙고 사랑하는 내 팬들♡~~~내가 더잘할께~~~♡.♡~~~*^_______^*~~
채린이 발이랑 닮았넴ㅋㅋㅋ 귀엽땅~~♡ㅋㅋㅋㅋㅋ 푸둥푸둥
1st.. B cut #2NE1 #COMEBACKHOME
내일은 내가 가지고있는 B컷 사진을 풀께요♡.♡~ <NEW ALBUM-PIC> #2NE1 #COMEBACKHOME
didn't know what "#" (hash tag) is for~~!!kk <COME BACK HOME - M/V PIC> #2NE1 #COMEBACKHOME
와~~~우~~~~ㅋㅋㅋㅋㅋ이사진은 내사랑 팬들이 찍어준 사진!!!ㅋㅋㅋ맘에드러~~♡.♡~~~아침 시작을!!!! #2NE1 #COMEBACKHOME pic.twitter.com/u9ywf1UZJ0